사진=에어클래스
사진=에어클래스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가 새해를 맞아 환급 프로모션 ‘킵고잉 챌린지 3기’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킵고잉 챌린지’는 에어클래스가 수강생을 대상으로 202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수강료 환급 프로모션으로, 클래스 수강 후기를 수강생 블로그에 8회만 작성하면 누구나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에어클래스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고자 하는 수강생의 열의를 고취하고 합리적인 수강료로 새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킵고잉 챌린지 3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킵고잉 챌린지는 에어클래스 플랫폼 내 원하는 클래스와 함께 챌린지권을 구매한 후 한 달간 주말 8번 공부 일지를 수강생 블로그 계정에 업로드하면 클래스 수강료의 5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킵고잉 챌린지를 성공하고 7일 내 환급 신청서를 작성하면 누구나 클래스 수강료의 5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에어클래스 관계자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에 힘쓰고 있는 모든 수강생들이 이번 ‘킵고잉 챌린지 3기’를 통해 클래스 수강료도 50% 환급받고, 확실한 자기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클래스는 현재 1만 6천 개 이상의 온라인 클래스를 보유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 외국어, 자격증, 비즈니스, 재테크, 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다.

‘킵고잉 챌린지 3기’는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챌린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 신청 대상 및 자세한 절차는 에어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