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랩
사진=시원스쿨랩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영어 교육기업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 시험주관사 ‘영국문화원’과의 제휴를 통해 ‘2024 아이엘츠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에서 제공하는 아이엘츠 오피셜 가이드북은 최신 기출 유형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분석하고, 주관사 영국문화원의 채점 방식을 단독 공개했다. 또한 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답변 필수 콜로케이션 100선, 과목별 맞춤 점수 상승 전략, 시험 전 알아야 하는 아이엘츠 답안 작성법 등이 수록됐다.

해당 가이드북은 아이엘츠 200% 환급반, 아이엘츠 점수보장 프리패스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의 200% 환급반은 출석, 성적 없이도 50%를 환급하는 시스템으로 미션 달성 시 29만9천원 응시료와 함께 최대 200%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6.0목표반, 6.5목표반으로 구분하며 150일 기간 내 학습지, 캠브릿지 무제한 수강, 첨삭권, 학습자료, 카톡 밀착스터디, 테스트글라이더 모의고사 등을 제공받으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아이엘츠 점수보장 프리패스는 기본 이론부터 실전까지 탄탄한 기본기를 위한 아이엘츠 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7.0 미만 점수 인증 시 달성까지 최대 200일씩 수강기간을 무한 연장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시크릿노트, 첨삭권, 조앤박 영어발음연구소, 1:1 초밀착 카톡 스터디 등이 포함됐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해외로 떠나는 유학길이 열리면서 사람들의 영어 사용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인 아이엘츠도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원스쿨랩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오직 시원스쿨랩에서만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인 ‘아이엘츠 가이드북’은 시험 전 점수 상승을 위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학습지 인강과 교재, 아이엘츠 단어 시험지 생성기 서비스, 무료 레벨테스트 등을 오픈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