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N모터스
사진=CN모터스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실내 컨버전 및 특장 전문 기업 ‘CN모터스’가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해 1:1 인디비주얼 오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CN모터스의 최신 차량인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4인승과 9인승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은 구조, 인승, 색상, 패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원하는 실내를 구현할 수 있다. CN모터스는 고객의 세부적인 선택을 바탕으로 실내 컨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더욱 세련된 실내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차량에서는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2열에 장착된 TV 컨트롤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통합 제어 서비스는 CN모터스가 자체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과 편의를 고려하여 최상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출고 후에도 사후 관리를 철저히 진행하여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추구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혁신과 발전을 이뤄낼 것이며, CN모터스의 차량들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특장업계 시장에서 최고의 차량으로 평가받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CN모터스 전시장에서 만나볼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CN모터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