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스템파마 제공
사진=오스템파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김가람 기자 | 오스템파마가 4일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을 오픈했다.

뷰센몰은 멤버십 제도로 운영된다. 오스템파마는 뷰센몰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적립금 및 생일축하 쿠폰 발행, 무료 배송서비스 등 총 구매액에 따른 멤버십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뷰센몰 오픈을 기념해 오스템파마는 뷰센 덴탈케어 기획세트 4종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최대 32%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 4종은 치아미백제 및 치아미백패치 등으로 구성된 미백케어 세트 2종과 시린이 치약 및 충치 케어 치약, 더블와이드 칫솔 등으로 구성된 기능성케어 세트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뷰센몰에서 1만원 이상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1000원 또는 2000원에 베스트셀러 치약과 칫솔을 구매할 수 있는 ‘웰컴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센 미니치약(40g) 또는 칫솔 1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행사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안내하는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채널별 장단점이 있지만, 이른바 ‘자사몰’은 플랫폼사의 중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절약한 비용을 고객 할인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다”며 “오스템파마는 자사몰 고객 한정 구매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기획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