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경제신문=진성우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쓰론앤리버티(이하 TL)’가 세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날 오후 8시 15분부터 방송을 볼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 엔씨는 100일 기념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TL 라이브 방송에는 안종옥 PD와 이문섭 DD가 출연한다. 방송을 통해서는 기념 이벤트와 신규 던전을 포함한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공개한다. 또 TL의 장기적인 방향성도 설명하고 이용자가 작성한 실시간 의견과 질문에 답변할 예정이다.

또 엔씨는 TL의 네 번째 OST 앨범 ‘익스피리언스 더 솔리시움(Experience the Solisium)’을 발매했다.

엔씨는 이용자가 솔리시움 대륙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테마로 음악을 29곡을 담았다. 그중 타이틀곡 ‘승리의 함성’은 스톤가드 공성전의 종료 BGM으로, 치열한 공성전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한 음악이다.

Experience the Solisium 앨범에는 NCSOUND와 함께 미국, 독일, 폴란드 등 전세계 다수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맥스 카메론, 아마데우스 인뎃츠키, 퀘스트로사운드, 미하우 시엘레키가 작곡 및 편곡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