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크바오밥
사진=밀크바오밥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자사 공식 쇼핑몰 ‘태남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태남생활건강에 따르면 소비자 소통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진행된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밀크바오밥 제품 최대 72% 할인, 브랜드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 구매 사은품 증정, 신제품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두피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토탈 투피 케어 프로라인 샴푸 2종에 해당하는 ‘프로안티 헤어로스 샴푸 800ml’, ‘프로안티 댄드러프 샴푸 800ml’을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밀크바오밥 추천상품 4종 ▲센서티브 헤어케어 ▲블루밍 퍼퓸 핸드워시 ▲베이비&키즈 클렌징 워터 290ml ▲시카 리프레싱 라인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어 ▲대용량 세라라인 시그니처 향기 11~13% 할인 ▲도라에몽 에디션 화이트머스크 샴푸와 바디워시 ▲패밀리 핸드워시 최대 25% 할인 ▲베이비&키즈 페이셜 폼, 컨디셔너, 샴푸, 워시 4종 역시 35~39%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공식몰에서는 태남생활건강의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이프홀릭’ 치약, 칫솔, 풋샴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신규 추가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 조건 없이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단독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밀크바오밥 리유저블 백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밀크바오밥 벨 게임’을 제공한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태남생활건강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