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치킨
사진=호치킨

한국금융경제신문=김가람 기자 | 프랜차이즈 호치킨에서 신메뉴 2종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메뉴 2종 중 ‘파채족발튀김’은 큐브 모양의 순살 족발에 빵가루를 입혀 얇게 튀겨내 세가지 특제 소스와 파채를 곁들인 스페셜 안주이다. 겉은 빠삭하고 속은 촉촉함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족발 특유의 쫀득함과 바삭한 튀김의 식감이 어우러지며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또한,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은 한번 맛을 보면 멈출 수 없는 바삭한 식감의 후라이드이다. 짭짤하고 감칠맛 터지는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구현했다. 겉바속촉의 통노가리 토핑을 더해 노가리 본연의 탱글한 식감과 맛을 더했으며, 청양마요소스를 더해 느끼함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호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단 7일간, 청양마요노가리치킨 구매시 크리스피치킨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이용 고객에게는 청양마요노가리치킨+파채족발튀김으로 구성된 ‘노는맛이야’ 세트 메뉴를 2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파채족발튀김 2배 프로모션은 신메뉴 출시 기념 한정수량을 2배 제공한다. 다만 프로모션 중복은 불가하다.

호치킨 관계자는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