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저
사진=롯데백화저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롯데백화점이 3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슈퍼 프라이스(SUPER PRICE)’를 진행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스포츠, 식품, 라이프스타일) 중에서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특히 애슬레저 상품군(스노우 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은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월리스 경량 스트레치 바람막이(9만 9천원)’, ‘페타로스 자켓’이 있다. 또한 캠핑과 피크닉 시 먹기 좋은 ‘커플 피크닉 헬퍼 세트’,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에서는 ‘WMF’의 ‘미니 그릴+가위 세트, ‘빌레로이앤보흐’의 ‘아우든 머그컵+냅킨세트’ 등 야외 활동을 위한 모든 것을 준비했다.

나들이,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베네핏(SUPER BENEFIT)’도 진행한다. 

‘슈퍼 베네핏’은 뷰티,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먼저 뷰티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들이 엄선한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 스킨케어 & 립, 쿠션 & 베이스 3가지 카데고리별 선정된 5개 아이템에 대해 1만원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상 브랜드별로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콤’의 ‘UV 엑스퍼트 세트’, ‘시세이도’의 ‘파란자차 선크림 세트’ 등이 있다. 

스포츠 상품군은 롯데/현대/우리카드로 20/40만원 이상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3만원 금액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아식스’, ‘스케쳐스’ 등이 있으며, 위 금액할인권은 롯데백화점 앱 쇼핑뉴스 탭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봄단장을 위한 K패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행사도 선보인다. 

4월 1일부터 4월 21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는 국내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쿠메(KUME)’와 ‘방떼(VENTE)’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쿠메’는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서 일본 현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방떼’는 결혼식, 시상식 등 특별한 날에 착용하는 세레모니웨어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두 브랜드 모두 이번 팝업에서 24년 S/S(Spring/Summer)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쿠메’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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