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씽크빅
사진=웅진씽크빅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웅진씽크빅은 증강현실 독서 솔루션 ‘AR피디아’의 신규 시리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이 국내 판매 시작 3주만에 36만권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력을 통해 제작된 ‘AR피디아’의 영어 제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을 이달 4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출시 당일 22만권 판매를 기록한 이후 3주만에 초판 전체 물량인 36만권(총 45권으로 구성된 세트 8000개 분량) 매진을 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래식 스토리부터 최신 애니메이션까지의 디즈니 및 픽사 작품으로 구성된 도서 ▲인터랙션 AR기능 ▲영단어 카드, 우리말 해석, 워크북 등으로 구성됐다.

웅진씽크빅은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2차 제작에 돌입해 4월 중 추가 국내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베트남 등 해외지역 출시를 준비하고 디즈니코리아와 일본, 홍콩 등 신규 국가 진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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