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하이트진로가 10년차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2014년 처음 만났다. 이후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

특히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와 소주 최초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최근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며 참이슬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이유의 신규 광고에서는 10년 인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올 한해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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