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시몬스는 자사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가치소비 트렌드를 타고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N32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리빙파크 전문관에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 기존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에 이은 네 번째 오프라인 판매채널이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는 지난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 3종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 3종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1종 등 7개 전 제품에 비건 인증을 받았다.

이번 오픈한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아로(Ahro), 아를라(Arla), 솔레이(Soley)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했다.

또한 N32는 비건 인증과 함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N32는 코코넛오일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실키폼’,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을 포함한 ‘에코젠폼 플러스’, 천연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간 ‘COB폼’ 등 환경 친화적인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 외에도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에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까지 확보,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모두 충족했다.

시몬스는 N32 아이파크몰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매트리스,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N32 매트리스 커버, 토퍼 슬리브,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N32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