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신제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는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루이보스와 아쌈홍차의 향긋함을 담았다.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됐다.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즐 구매 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