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우 롯데웰푸드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장충남 해남군수(왼쪽)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배성우 롯데웰푸드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장충남 해남군수(왼쪽)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롯데웰푸드가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네번째 시작을 알렸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7일 남해군청에서 남해군과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선보일 남해 유자 빼빼로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의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소비촉진을 돕고 색다른 맛의 빼빼로로 고객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취지로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빼빼로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2020년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 ▲2021년 ‘제주감귤 빼빼로’ ▲2023년 ‘해남녹차 빼빼로’를 선보이며 다양한 국내 농산물을 홍보해왔다.

올해는 단순히 특산물 활용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넘어 지역 관광 활성화, 지역 아동 센터 건립 협조 등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이어간다.

실제로 다음달 8일부터 남해 유자로 유명한 지역 카페와 소품샵 등 5곳과 협력해 관련 캠페인을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남해 유자 빼빼로도 나눠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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