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드나무
사진=푸드나무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푸드나무의 자회사 에프엔프레시는 걷기 기반 헬스케어 앱 ‘가치워크’와 함께 ‘미라클런치 챌린지’를 성료하고 경기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제품 4000여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라클런치 챌린지는 채식중심의 식사와 걷기로 건강한 점심시간을 보내자는 취지로 진행했다. 참가자는 최소 열흘동안 매일 3000보 이상 걷는 것을 목표로 하고, 가치워크 앱 안에 마련된 미라클런치 커뮤니티를 통해 점심 식사 식단과 함께 점심 산책 사진을 올리도록 했다.

챌린지 결과, 2월 16일부터 3월 25일까지 3854명이 참여해 38일만에 목표치인 14억 걸음을 넘어섰다. 에프엔프레시는 챌린지 성공을 기념해 경기광역푸드뱅크에 취약 계층을 위한 채식플랜 도시락 4140개를 기부했다.

에프엔프레시는 다음달 15일까지 미라클런치 챌린지를 이어간다. 또한, 챌린지 기간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채식플랜 5종 체험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4000여 명이 넘게 참여해 목표치를 훌쩍 넒은 약 16억걸음을 돌파하며 미라클런치 챌린지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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