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박정범 기자 | ‘2024 대한민국 NO.1대상’이 26일 개최됐다.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대한민국 NO.1대상’은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대상’,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대한민국 NO.1 뷰티대상’, ‘대한민국 NO.1 프랜차이즈대상’, ‘대한민국 NO.1 헬스케어대상’, ‘대한민국 NO.1 IT대상’ 등 총 14개로 세분화한 어워드를 종합한 것으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 브랜드대상이다. 금번에는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는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이 산업별 동향 및 시장점유율 등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업종을 선정, 기업들의 우수성을 정해진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종합 평가 후 결정했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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