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가정의 달 5월이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날 등 내 가족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날이 몰려 있다. 또 황금연휴라 불리는 연속 휴일이 이어지면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도 많다. 

가족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니 만큼 건강 관리 또한 챙겨야 하는 요소가 됐다. '최고의 행복은 가족의 건강'이라고들 하는데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만큼 더욱 더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관련 시장에서 계속되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 이유는 최근 각종 연구결과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정장작용 외에도 면역력 증강 및 알레르기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면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높은 성장세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과거 건강기능식품의 주 고객층이 40~50대였다면 현재는 젊은 층의 구매량도 증가해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이에 맞춰 건강기능식품들의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5월 감사선물 기획전'을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에스더몰에서 진행중인 '가정의 달 5월 감사선물 기획전'은 대한민국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의 주역인 여에스더 유산균뿐만 아니라 지난해 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1000IU'(여에스더 식물성 오메가3)와 온가족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보충용인 아이케어밸런스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에스더몰(www.esthermall.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이 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의 여에스더 유산균은 예방의학박자이자 영양전문가인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및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유통기한이 끝날 때까지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유지되는 여에스더 유산균은 소장에 좋은 락토바실러스균(NCFM)과 대장에 좋은 비피더스균(Bi-07)을 함유한 제품이다. 흔히 균 이름이 같으면 같은 성분으로 알고 있지만 여에스더 유산균은 20년 이상의 인체적용시험, 다수의 논문을 통해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생존력과 장 부착력 및 유해균 억제력을 검증 받은 균종(NCFM, Bi-07)을 사용해 그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