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05.jpg

<사진제공=㈜더퍼스트터치>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쁘띠 쇼퍼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을 맞아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쇼퍼백 증정으로 기획됐다.

페넬로페 쁘띠 쇼퍼백은 아이와 엄마가 함께 들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감을 높였으며 페넬로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경쾌한 느낌을 준다.

이벤트는 오는 5월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페넬로페 물티슈와 기저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G마켓 등 각종 오픈 마켓과 쿠팡 등 소셜 커머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페넬로페는 '엄마가 행복해야 육아가 행복하다'라는 모토로 엄마들이 좀 더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게 다양한 지원해왔다"며 "매 시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했지만 이번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더 심혈을 기울였다. 앞으로도 고객만족 마케팅에 초점을 맞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는 안전하고 검증된 고품격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맘앤베이비 스킨 케어 라인 등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현재 페넬로페는 전속 모델인 가수 션의 신곡 출시와 맞물려 급격한 매출 상승을 기록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적극적인 고객만족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다. 또 매년 꾸준한 기부 행사를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나눔 경영을 직접 실천해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의 공식 온라인 몰(www.penelope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