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12.jpg

특히, 최근에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레몬디톡스는 음식 섭취를 금한 채 일정기간 동안 레몬디톡스 음료와 물만 마시면서 몸속 독소를 빼내는 것으로, 체중감량 뿐 아니라 소화불량 개선, 피부노화 방지,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샵 미스터네이처가 레몬디톡스 음료인 '미스터 클렌즈 레몬'을 출시했다.

미스터네이처의 미스터 클렌즈 레몬은 레몬과즙과 메이플시럽, 카옌페퍼 외에는 어떠한 첨가물도 더하지 않은 오리지널 레몬디톡스 레시피를 그대로 만들었다.

번거로운 준비과정이 전혀 필요 없는 미스터 클렌즈 레몬은 1회 분량을 한 병에 담아 휴대하고 다니면서 레몬디톡스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살균방법 중 확실성이 가장 높은 고압살균방식으로 가공해 합성보존료나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도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미스터네이처 관계자는 "레몬디톡스는 체내에 쌓인 나쁜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고, 체내에 필요한 성분은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체내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건강한 몸을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철 빠른 체중감량을 위해 욕심을 부린 나머지 레몬디톡스를 너무 오래하면 단백질 부족으로 근육이 손실될 수 있다”며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체질과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미스터 클렌즈 레몬을 출시하는 건강식품 전문샵 미스터네이처는 ‘건강한 먹거리는 건강한 고집으로부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과즙, 양배추즙, 양파즙, 복분자즙, 요거트 등 자체 브랜드 건강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