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5.JPG

여자를 가장 잘 아는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제 6회 매직페스티벌을 열었다.

제 6회 매직페스티벌은 지난 5월 4일 'JTN 라이브콘서트 with 지누션' 콘서트로 진행됐다. 시크릿데이는 고객에게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콘서트 무료 초대권을 증정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JTN 주최하고 시크릿데이가 후원하는 가수 지누션의 콘서트로 시작된 행사는 11년 만에 신곡 '한번 더 말해줘'를 발표한 '지누션'과 힙합가수 MC스나이퍼가 공연을 선보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 시크릿데이 신제품 '미스샬롯' 생리대를 선보이고, 그간 궁금했던 정보를 편히 물어보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많은 인파가 몰려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데이의 샘플링 이벤트는 행사부스를 방문하면 신제품 '미스샬롯' 생리대 체험팩을 증정하고 응모 이벤트, 카카오톡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되었고 콘서트 시작 전까지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행사 담당자는 "많은 분들께서 시크릿데이 행사장 부스에 찾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방문해주신 분들 중 이미 신제품을 사용해보고,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를 해주셨을 때 너무 뿌듯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시크릿데이를 이용해주시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다음 매직페스티벌 때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시크릿데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2015 Korea Top Brand 안전브랜드 대상,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여성용품(생리대) 브랜드로 고객만족을 위해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인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을 비롯해 '건강한대학생 캠페인', '무료샘플신청', '아름다운 기부' 등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을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데이 홈페이지(www.secretday.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