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 아웃도어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은 ‘제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고카프)이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과 야외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웃도어를 비롯해 캠핑 장비, 캠핑 카, 캠핑용 디지털 장비 및 국내외 캠핑정보 등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 고카프 2015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 고카프 홈페이지)

고카프는 기존의 단순한 전시 홍보성 박람회에서 벗어나 4만2천여(1만3천여평)의 야외 캠핑장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아웃도어용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캠핑축제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감성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이색 서바이벌 게임과 한여름 밤의 낭만캠핑 행사가 마련돼 있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는 ‘樂(락)시티 캠프’가 열린다. 가족, 친구들과 도심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캠프 참가자들에게는 아웃도어 박람회 및 영화관람, 암벽등반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물총 서바이벌 게임인 ‘Water War’도 6일 진행된다. 이 행사는 지난해 2천여명이 참가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에는 행사 규모를 더 넓혀 단순 서바이벌 게임에서 벗어나 비보잉 경연과 DJ 스탠딩 파티 등으로 구성된 음악 페스티벌이 함께 개최된다.

행사체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고카프 홈페이지(www.ca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15일까지 하면 된다.

‘락시티 캠프’는 선착순으로 총 200팀을 모집하며, ‘Water War’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2천원의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